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신효범, 박미경 '눈, 코, 입' 무대에 폭풍 오열 "왜 이렇게 잘해" [골든걸스]

  • 윤성열 기자
  • 2024-01-05
'골든걸스'에서 신효범이 박미경의 '눈, 코, 입' 무대를 본 후 오열한다.

5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 9회에서는 박진영이 '골든걸스'에게 후속곡 콘셉트를 공개하며 '골든걸스'의 파트2가 본격 시작된다. 이 가운데 박미경은 평소 불러보지 못했던 태양의 힙합 발라드 '눈, 코, 입'을 부르며 가슴 절절한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박진영은 박미경의 연애사를 꿰뚫고 있다고 밝힌 뒤, 박미경에게 "누나는 끼, 섹시보다 이별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다"며 태양의 '눈, 코, 입'을 선곡한 이유를 밝힌다고. 박미경은 '눈, 코, 입'의 전주가 나오자마자 "이런 노래를 감히 부를 수 없다고 단정지은 적 있다"며 "내가 복근을 만들어서라도 잘 불러 보겠다"고 박진영의 찰떡 선곡에 가슴이 벅차오르는 감정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블랙 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박미경은 '눈, 코, 입' 가사를 하나하나 음미하는 것은 물론, 그 감정을 온전히 새긴 절절한 그리움을 드러내며 무대를 채워간다.

무대가 끝난 뒤 모니카는 밀려오는 감동에 흠뻑 젖은 듯 "감정 전달이라는 게 너무 신기하다"고 소감을 전한다. 특히 신효범은 자신도 모르게 눈물이 쏟아지자, 박미경을 향해 "너 왜 이렇게 잘하는 거야?"라며 진한 여운에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고.

이에 신효범은 눈물을 닦기 위해 주머니에 고이 접어놨던 휴지를 꺼내 눈물을 닦고, 모니카는 신효범의 휴지를 보자마자 "혹시 키친타월 아니에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급기야 박진영은 신효범의 키친타월에 "누나 예쁜 걸로 닦을 수 없을까?"라며 걸그룹 '골든걸스' 프로듀서로서 신효범 이미지 사수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