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솔로 데뷔' 우주소녀 설아, 첫 싱글 트랙리스트 공개

  • 이승훈 기자
  • 2024-01-05

걸 그룹 우주소녀(WJSN) 설아(SEOLA)의 첫 솔로곡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설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에는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와 '렛츠 토크(Let's Talk)', '노 걸(NO GIRL)'까지 총 3개의 수록곡이 담겼다. 특히 설아는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 작사 참여를 비롯해 2개의 수록곡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팬들의 기대를 자아냈다.

앞서 설아는 지난 2020년 6월 발매된 우주소녀 미니 8집 '네버랜드(Neverland)' 수록곡 '우리의 정원(Our Garden)'을 시작으로 지난 2021년 3월 발매된 미니 9집 '언내추럴(UNNATURAL)'의 수록곡 '뉴 미(New Me)'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며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한 바 있다.

우주소녀 데뷔 이후 약 8년 만에 첫 솔로 활동에 나서는 설아는 이번 앨범에 자신만의 감성을 짙게 녹여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드 아웃'을 통해 단 하나의 설명으로 정의하기 어려운 다양한 감정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우주소녀 팀 내 비주얼과 댄스, 보컬 실력까지 모두 갖춘 올라운더 멤버로 주목받은 설아는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발휘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설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