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윤권, 유부남 된다 "3월 결혼..예비 아내 함께하면 웃음나고 행복" [전문]

  • 최혜진 기자
  • 2024-01-08
가수 나윤권이 유부남이 된다.

8일 나윤권은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제 인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일이 생겨서 이렇게 조심스럽게 편지를 쓰게 됐다. 뭔가 부끄럽다"며 "제가 3월에 결혼을 한다"고 알렸다.

나윤권은 예비 아내에 대해 "항상 절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나윤권은 "행복하게 잘 살 테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많은 격려와 축복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2024년에는 노래도 많이 할 거고 20주년 공연도 잘 준비하겠다"며 앞으로의 활동 계획도 밝혔다.

한편 나윤권은 2004년 정규 1집 '중독'으로 데뷔했다. 이후 '나였으면', '기대', '미행' 등 히트곡을 발매했다. 또한 나윤권은 지난달 30일, 31일 양일간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2023 나윤권 콘서트 '겨울, 부산, 그리고 나''를 개최했다.

다음은 나윤권 결혼 발표글 전문

안녕하세요 나윤권 입니다
2024년 잘 보내고 계시죠?

제 인생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일이 생겨서 이렇게 조심스럽게 편지를 쓰게 됐어요 먼가 부끄럽네요
제가 3월에 결혼을 합니다 ^^

제 아내가 될 사람은요
항상 절 많이 아껴주고 자기 일도 열심히 하고 작은 것에도 감사해할 줄 알고 같이 있으면 웃음이 나고 행복해지는 너무너무 좋은 사람이랍니다

행복하게 잘 살 테니 애정 어린 시선으로 많은 격려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2024년에는 노래도 많이 할 거고 20주년 공연도 잘 준비할게요
마지막으로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빌어요
감사합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