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ITZY "솔로 활동 욕심? 기회 온다면 열심히 하겠지만.." [스타현장]

  • 영등포=이승훈 기자
  • 2024-01-08

걸 그룹 ITZY(있지)가 솔로 활동에 대한 의지를 전했다.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새 미니앨범 '본 투 비(BORN TO B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본 투 비'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멤버들의 솔로곡이 수록됐다. 'Crown On My Head (예지)'(크라운 온 마이 헤드 (예지)), 'Blossom (리아)'(블러썸 (리아)), 'Run Away (류진)'(런 어웨이 (류진)), 'Mine (채령)'(마인 (채령)), 'Yet, but (유나)'(옛, 벗 (유나)) 등을 통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그렇다면 이번 솔로곡을 시작으로 ITZY의 개별 활동이 시작되는 걸까. 류진은 "이번 솔로곡을 작업하면서 가장 많이 느낀 점은 한 곡을 한 명의 목소리로 가득 채우는 건 힘든 거구나 싶었다. 솔로를 하시는 다른 선배님들이 너무 존경스럽고 멋있어보였다. 그래서 솔로를 할 수 있는 멋진 기회가 온다면 너무나 감사하게 열심히 하겠지만 지금은 팀으로써 멋진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채령은 "처음 작업해보면서 부족함을 많이 느꼈던 시간이었다. 조금 더 열심히 나를 가꾸고 성장시켜서 나중에 좋은 기회가 된다면 여러 번 더 작업을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ITZY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BORN TO BE'를 발매한다.
영등포=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