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도그데이즈' 이현우 "다니엘 헤니 젠틀해, 호흡 행복"

  • CGV용산=최혜진 기자
  • 2024-01-10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의 이현우가 다니엘 헤니의 다정한 면모를 공개했다.

10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도그데이즈'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덕민 감독을 비롯해 배우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이현우, 탕준상, 윤채나가 참석했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 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이날 이현우는 "머리를 길게 해서 묶는 모습을 연출해 봤다. 밴드 리더 역할이라 그런 이미지일 거 같다고 감독님이 얘기해 주셔서 도전해 봤는데 저는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이현우는 극 중 다니엘 헤니와 많은 호흡을 맞췄다. 그는 다니엘 헤니와 입을 맞추게 된 것에 대해 "너무 행복했다. 너무 젠틀하시고 좋으시고 잘 챙겨주셨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촬영 때가 날씨도 추웠고, 밤늦은 촬영도 있었는데 에너제틱하게 끌어주셔 저도 잘 참여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김덕민 감독은 다니엘 헤니를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김덕민 감독은 "캐스팅 기준이 공연장에 딱 등장할 때 '와!'가 나오느냐였다. 선물 같은 느낌이 있어야 했다. 그런 게 누가 있을까 싶었는데 '공조' 포스터에 딱 다니엘 헤니가 있더라. 부탁드렸더니 흔쾌히 허락해 주셔서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도그데이즈'는 오는 2월 7일 개봉 예정이다.
CGV용산=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