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싱어게인3' 규현, 감동 무대에 '남사친' 고백 심사평

  • 김노을 기자
  • 2024-01-11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파이널에서 심사위원 최다 100점의 주인공이 탄생한다.

11일 방송되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에서는 업그레이드 된 파이널 1차전 신곡 라운드가 펼쳐진다. 쟁쟁한 프로듀서들의 곡으로 무대에 오르는 TOP7 중 프로듀서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가장 많은 심사위원들에게 100점을 받는 가수가 있다고 해 관심이 치솟고 있다.

이날 '싱어게인' 시리즈 사상 최초로 진행되는 1차전 신곡 라운드는 TOP7 강성희, 신해솔, 소수빈, 홍이삭, 추승엽, 이젤(EJel), 리진(leejean)의 신곡 무대와 심사위원들의 심사평, 현장 반응 모두 역대급을 자랑하며 새로운 역사를 쓸 예정이다.

특히 임재범은 시그니처인 극찬 '참 잘했어요'의 상위 버전 심사평을 선보이는가 하면 규현은 감동을 받은 나머지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으로서의 고백을 남긴다. 이에 본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더욱 높아지게 만들고 있다.

또한 음악으로 하나 될 TOP7과 프로듀서들의 케미스트리가 기대되고 있다. 이상순 '왜 그랬나요', 이무진 '땅과 소년', 김도훈 'I Love You', 안신애 & 필터 'LLL(Live, Laugh & Love)'과 '머물러주오', 로코베리 & LAS '멸망한 사랑', 멜로망스 정동환 '기도할게요'까지 TOP7 맞춤형 신곡 무대가 궁금해진다.

한편, 파이널 최종 집계 방식은 1차전 신곡 라운드, 2차전 자유곡 라운드, 사전투표를 합산해 우승자를 가린다. 파이널 최종 점수의 30%를 차지하는 1차전 신곡 라운드는 심사위원 점수 40%, 신곡 음원 점수 40%, 신곡 미션 영상 점수 20%를 합산한다.

파이널 1차전 신곡 미션 음원은 이날 자정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신곡 음원 점수에는 오는 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2대 음원 사이트인 멜론과 지니의 스트리밍 수가 반영된다. 신곡 미션 영상 점수는 본방송 종료 후 유튜브 JTBC Voyage 채널과 싱어게인3 X JTBC Music 채널에 업로드되는 파이널 1차전 신곡 미션 영상 '좋아요' 수와 조회 수로 집계된다. 17일일 오후 11시 59분까지의 '좋아요' 수와 조회 수가 반영된다.

파이널 온라인 사전투표는 '싱어게인3'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며 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TOP7 7개 팀 중 3개 팀에게 투표할 수 있다. 한 아이디 당 하루 한 번 투표할 수 있고 11일 밤 10시부터는 뮤직카우 앱에서도 파이널 온라인 사전투표가 가능하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