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장구의 신' 박서진 '살림남' 합류..13년 만에 가족 총출동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4-01-11
'장구의 신' 가수 박서진이 '살림남'에 합류한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 제작진은 11일 "박서진이 '살림남'에 새롭게 합류해 최근 첫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특유의 간드러진 목소리와 독보적인 장구 연주로 '장구의 신'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박서진은 지난 2013년 싱글 앨범 '꿈'으로 데뷔해 '밀어 밀어', '지나야', '흥해라'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버스 부대'의 원조로 알려졌을 정도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박서진은 방송 출연만으로 높은 화제성을 자랑한 바 있다. 이번 '살림남'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특히 박서진은 '살림남'을 통해 집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본인의 리얼한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을 펼칠 전망이다.

지난 2011년에는 KBS 1TV '인간극장'를 통해 세상을 먼저 떠난 두 형과 아픈 몸으로 배를 타는 아버지, 암 투병 중인 어머니 등 박서진의 가슴 아픈 가족사가 전파를 탄 바 있다.

가족의 생계를 위해 17살에 고등학교 자퇴 후 아버지와 배를 탄 박서진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박서진은 '인간극장' 이후 13년 만에 처음으로 '살림남'을 통해 가족과 출연을 앞두고 있어 더욱 관심이 쏠린다.

특히 늘 아들 걱정뿐인 부모님과 그런 부모님을 걱정하는 박서진이 숨겨둔 속마음을 고백하며 눈시울을 붉힐 예정이다. 동생과는 쉴 새 없이 티격태격하는 '현실 남매 케미'로 웃음을 자아낸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화려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무대 위 박서진의 모습과 180도 다른 반전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살림남'은 오는 24일부터 편성 시간을 변경해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