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어쩌다 사장3' 조인성 "여자친구? 난 솔로..거짓말 탐지기 해 봐"[★밤TView]

  • 김지은 기자
  • 2024-01-11
배우 조인성이 '어쩌다 사장'에서 함께했던 경력직 멤버들과 회식자리를 가졌다.

1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 12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영업 7일 차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경력직 알바'로 아세아 마켓에 투인 된 박보영은 거침없는 손놀림으로 능수능란하게 김밥을 말아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박보영은 윤경호에 카운터 업무를 배우며 아세아 마켓 영업의 전반적 흐름을 익혔다.

박보영은 다부졌던 김밥 판매대에서의 모습과 달리 익숙지 않은 계산대 업무에 어려움을 호소했다. 그는 우여곡절 끝에 치러 낸 첫 계산 후 "울고 싶다"며 머리를 긁적이기도 했다.

조인성은 식당에서 대게 라면을 주문해 식사 중인 외국인 손님에게 다가가 자연스레 말을 걸었다. 그는 '집에서 요리하는 거 좋아하냐'는 손님의 질문에 "가끔은요"라고 답했다. 이어 손님이 "여기서는 일주일 내내 요리하네요"라고 콕 집어 말하자, 조인성은 "매우 피곤해요"라며 솔직하게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조인성은 '여자친구 있냐'며 검문하듯 질문하는 손님에 "나는 솔로. 이것도 거짓말 탐지기 해봐야 나오지. 여기 한 명씩 다해봐야 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병은은 점심 장사가 끝난 후 "우리 피로도가 상당한 것 같다. 보영이도 왔으니 바람도 쐴 겸 저녁 식사도 좀 하고 오자"라며 조인성에게 조심스레 제안했다. 이에 조인성은 "타이밍 잘 잡았다. 보영이 왔을 때"라며 못 이기는 척 제안을 받아들였다.

이어 차태현, 조인성, 박병은, 임주환, 윤경호, 박보영은 식혜 작업을 끝낸 후 외출에 나섰다. 나들이를 나온 멤버들은 몬터레이의 명물인 '캘리포니아 바다사자'를 구경하며 여유를 만끽했다. 이어 그들은 퓨전 일식당에서 음식을 주문 후 담소를 나눴다.

차태현은 피곤한 표정으로 "복지 차원에서 데려왔으니 맘껏 즐겨라. 난 졸려서 먼저 들어가겠다"라고 농담해 웃음을 유발했다. 조인성은 "우리 '어쩌다 사장' 시즌1, 2 때 멤버들이 다 만났다. 그러고 보니 모두 우수 경력 직원들이다"라며 멤버들의 얼굴을 바라봤다.

차태현은 "우리 다 2~3일씩만 일하다가 처음으로 장기 알바를 한다. 엄청 힘들어한다"며 7일 차 영업 소감을 밝혔다. 이에 윤경호는 "3일 정도가 딱 적당한 것 같다. 집에 보내 달라"며 울상을 지어 웃음을 안겼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