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재, 곧' 최우진 "선배님, 사랑합니다"..파트너 오정세 향한 감사

  • 김노을 기자
  • 2024-01-13
배우 최우진이 데뷔작 '이재, 곧 죽습니다'를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최우진은 지난 5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연출/각본 하병훈, 제작 SLL, 스튜디오N,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티빙(TVING)) Part 2에서 안지형(오정세 분)의 후배 형사 우지훈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최우진은 오정세와 안정적인 호흡을 자랑한 것은 물론, 통쾌한 액션과 애절한 오열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데뷔작부터 '준비된 배우' 타이틀을 입증했다.

최우진은 13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를 통해 '이재, 곧 죽습니다'의 출연 소감을 전했다.

생애 첫 오디션으로 이번 작품에 출연하게 된 최우진은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가슴이 벅찼고, 그토록 원하던 배우의 꿈을 이룰 수 있어 행복했다. 귀한 작품에 저를 믿고 써주신 하병훈 감독님께 감사드리면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작품을 하는 동안 꿈 같은 시간을 보냈다. 공들여 한 컷 한 컷 만들어주신 감독님과 스태프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특히, 최우진은 극 중 형사 파트너로 호흡을 맞춘 오정세에 대해 "편하게 대해주시고, 긴장도 풀어주시고, 후배를 위해 소중한 조언을 아끼지 않아 주셨다. 훌륭한 선배님을 만난 덕분에 정말 많이 배울 수 있었다. 선배님 사랑합니다"라며 따뜻한 진심을 내비쳤다.

끝으로 최우진은 "'이재, 곧 죽습니다'는 제 연기 인생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작품이다. 어떤 배역이든 깊이 있는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 그리고 항상 겸손하고 인간미 있는 따뜻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최우진이 출연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는 티빙과 프라임비디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