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놀뭐' 김석훈, 과소비 부각 해명.."욕 많이 먹었다" 억울

  • 이승훈 기자
  • 2024-01-13

배우 김석훈이 '놀면 뭐하니?' 제작진들에게 억울함을 드러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다시 돌아온 김석훈과 함께하는 '어떤 하루' 파트2 편이 그려졌다.

이날 김석훈은 "지난 촬영 때 과소비가 너무 부각됐다"라는 제작진의 말에 "그러니까요. 지금 이거 책임져야 한다. '놀면 뭐하니?' 전에 그런 사람이 아니었는데 그날 어떻게 그렇게 돼가지고. 참내. 억울하더라"라고 하소연했다.

앞서 김석훈은 지난 방송에서 "소비가 사람을 행복하게 하진 못한다"면서 근검절약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하지만 김석훈은 이어진 중고 경매장에서 과소비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유재석을 만난 김석훈은 "그거 때문에 욕도 많이 먹었다"면서 "우리 와이프가 자전거를 타면서 아기를 싣고 싶다고 했는데 때마침 자전거가 나온 거다. 10만원이면 사겠다고 생각했는데 가격이 계속 올라가길래 내릴라고 했는데 이경이가 내 손을 못 내리게 한 거다"라며 과소비를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김석훈은 제작진이 "YG 구내 식당 점심 식사를 예약해놨다"라고 말하자 "남산 도서관 근처에 남대문 시장이 있다. 워낙 재래 시장을 좋아해서 구경하고 필요하는 걸 사는 걸 좋아한다. 큰 마트, 인터넷 쇼핑몰 보다 재래 시장이 침체돼있으니까 일부러라도 가는 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