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불사조' 윤서령vs'처녀 농군' 미스김..'미스트롯3' 오늘(18일) 3라운드 데스매치 승자는?

  • 한해선 기자
  • 2024-01-18

윤서령 대 미스김, 승자는 누구일까. '미스트롯3' 참가자 중 절반이 떨어질 수 있는 3라운드가 본격 시작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는 3라운드 데스매치가 진행되는 가운데, 이날 정서주와 나영, 미스김과 윤서령의 대결을 엿볼 수 있는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주현미의 '비 내리는 영동교'를 선곡한 정서주의 무대와 더불어 이태호의 '미스고'를 선곡한 미스김의 무대가 일부 공개됐다.

두 대결은 '미스트롯3'에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미' 정서주와 '선' 나영, 놀라운 실력을 보여준 미스김과 '불사조' 윤서령의 대결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중 윤서령은 1라운드, 2라운드 모두 연속 추가 합격하며 '미스트롯3'의 불사조란 수식어를 얻었다.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2번 연속 추가 합격한 윤서령이지만, 방송 시작부터 놀라운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미스김과 3라운드에서 대결을 펼치게 됐다.

'불사조' 윤서령이 또 한번의 기적을 보여주며 '미스트롯3'의 재미를 이끌어낼까. 힘든 싸움을 이어가게 된 가운데, 윤서령이 '미스트롯3' 기존의 아쉬운 평가를 뒤로 하고 다음 라운드 진출권과 함께 재평가될 수 있을지 기대가 증폭된다.

TV CHOSUN '미스트롯3 - 세상을 뒤집은 조선의 딸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