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씨스타19와 유쾌한 케미를 자랑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는 11년 만에 돌아온 씨스타19(효린, 보라)가 출연했다.
이날 씨스타19는 본격적인 컴백 무대에 앞서 '엠카운트다운' MC들과 사전 인터뷰를 진행했다. 씨스타19는 지난 16일 새 싱글 'NO MORE (MA BOY)'를 발매했다. 제목에서 보는 바와 같이 씨스타19의 데뷔곡인 'Ma Boy'의 연장선이 되는 내용이 표현된 곡이다.
특히 씨스타19는 신곡 발매에 앞서 가수, 배우 등 지인들을 초대해 프라이빗 리스닝 파티를 개최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성한빈은 씨스타19에 "왜 우리는 초대 안 해줬나"라고 물었다. 하지만 보라가 "오시지 않았나?"라고 맞받아쳐 성한빈과 소희를 당황케 만들었다.
이후 씨스타19는 'Ma Boy' 라이브와 'NO MORE' 댄스 챌린지를 선보였고, 효린은 "이별에 대한 감정을 쿨하고 당당하게 표현한 곡이다.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굉장히 매력적인 노래다"라며 신곡을 소개했다.
'엠카운트다운'에는 규빈, 다이몬(DXMON), 라이즈(RIIZE), 라임라잇(LIMELIGHT), B1A4, 씨스타19(SISTAR19), 에잇턴(8TURN), 엔믹스(NMIXX), 최예나, 예빈나다, 온리원오브 (OnlyOneOf), 올아워즈(ALL(H)OURS), 있지(ITZY), 정세운, JD1, 클라씨(CLASS:y), 트렌드지(TRENDZ), 후이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