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시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임시완이 새 시즌으로 돌아오는 'SNL코리아'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임시완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 첫 게스트로 합류할 예정이다.
임시완은 "'SNL 코리아' 새로운 시즌의 첫 회 호스트로 초대받게 돼 큰 영광이다. '소년시대'의 장병태로 너무 큰 사랑을 받아서 제 인생 캐릭터가 탄생했다. 'SNL 코리아' 시즌5를 통해 '소년시대'에서 보여드렸던 제 코미디 본능을 남김없이 무대에서 쏟아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임시완은 2023 최고의 흥행작으로 손꼽힌 '소년시대'에서 하루아침에 부여짱이 된 온양 찌질이 장병태를 친근한 매력으로 표현해내며 인기를 끌었다. 임시완은 이번 'SNL 코리아5'에서 유학으로 익힌 네이티브 충청도 사투리 뿐만 아니라 '소년시대'를 통해 선보였던 능청스러운 코믹 포텐을 아낌없이 쏟아낼 예정이다.
한편 'SNL 코리아'는 성역없는 풍자와 거침없는 패러디로 트렌드를 선도하며 매 시즌 OTT 쇼 부문 화제성 1위를 차지해왔다. 'SNL 코리아' 시즌 5의 첫 회 공개일은 곧 발표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