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콘 소속사, 걸그룹 오디션 프로 론칭..차세대 K팝 주자는?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4-01-19
그룹 아이콘, 라임라잇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가 걸 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143엔터테인먼트는 19일 걸 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ID143 : 최애의 데뷔'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ID143 : 최애의 데뷔'는 143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조합으로 선보일 차세대 글로벌 걸 그룹의 멤버를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최종 데뷔 멤버를 뽑는 전 과정이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143엔터테인먼트는 포미닛, 엠블랙, 이기광 등 다수의 아이돌 히트곡을 제작한 Digital Masta가 설립한 회사로, 아이콘, 라임라잇, 케플러 멤버 강예서, 마시로 등이 소속돼 있다.

향후 행보가 기대되는 143엔터테인먼트의 걸 그룹 오디션 프로젝트인 만큼, 누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차세대 K팝을 이끌 글로벌 스타의 자리를 차지할지 주목된다.

'ID143 : 최애의 데뷔'는 CJ E&M에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등 다수의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연출했던 임우식PD, '겟잇뷰티', '채널 소시' 등의 히트작을 배출해낸 김지욱PD가 함께 설립한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MBC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의 제작사 '제이패밀리'가 함께 제작에 참여한다.

지원 대상은 2013년 1월 1일 이전 출생한 여성이며, 무소속 개인 연습생이라면 국적이나 데뷔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접수는 19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