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데뷔 첫 주를 보내고 있는 신인가수 규빈이 '뮤직뱅크' 무대를 상큼하게 물들였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KBS '뮤직뱅크'에 출연한 규빈은 사랑의 설렘을 담은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규빈은 레드와 핑크의 조화가 인상적인 체크 무늬 투피스 교복 스타일링으로 등장, 여고생의 상큼발랄한 에너지와 청순한 비주얼로 글로벌 K-POP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규빈은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은 노련한 무대 매너는 물론 댄서들과의 호흡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그리고 노래까지 모두 잡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규빈의 음악 세계로 보는 이들을 초대했다.
특히 청춘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몽글몽글한 무대와 이를 대변하는 듯한 표정 연기, 그리고 멜로디에 몸을 맡긴 듯한 규빈의 자연스러운 모습은 5세대를 이끌어갈 여자 솔로 아티스트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했다.
규빈의 정식 데뷔 싱글의 타이틀곡 'Really Like You'는 열일곱의 사랑을 풋풋하고 청량하게 표현한 틴팝(Teen POP)으로 시원한 기타사운드와 귀를 맴도는 캐치한 후렴 그리고 설렘 가득하면서도 당당하게 "널 좋아해!"라며 고백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MZ세대를 관통하는 5세대 대표 솔로 아티스트 규빈은 오는 21일 인기가요 무대를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