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이븐(EVNNE)이 자체 콘텐츠 오픈으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다.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으로 컴백하는 이븐(EVNNE)은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24EVNNE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제대로 모시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자체 콘텐츠 '투애니포이븐 (24EVNNE)' 오픈을 예고했다.
이번 자체 콘텐츠는 이븐(EVNNE)이 함께하는 1박 2일 여행기로 지난해 9월 가요계에 데뷔한 뒤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체 콘텐츠라는 점에서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가움을 사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이븐(EVNNE)은 시작부터 남다른 열정 에너지를 뿜어냈다. 콘텐츠 안건 제안에 망설이는 기색이 전혀 없이 평소 해보고 싶었던 혹한기 체험부터 담력 체험, 패러글라이딩, 놀이동산 알바 등을 줄줄이 쏟아냈고, 결국 첫 콘텐츠로 1박2일 촌캉스가 확정됐다. 24시간 초밀착 스케치로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븐(EVNNE)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최근 컴백 준비에 바빴던 이븐(EVNNE)은 자체 콘텐츠 촬영 덕분에 색다른 장소에서 하루를 보내며 새로운 추억을 쌓게 됐다. 직접 장을 보고 요리를 하고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이 예고되면서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여기에 수수한 시골 동네 옷차림에 망가짐도 불사하는 소탈한 모습부터 서로에게 가감 없이 장난을 치는 넘사벽 케미스트리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티저 말미에는 자체 콘텐츠를 기다리는 엔브들을 위해 리더 케이타가 깨알 스포를 요청하자 편안하게 간식을 먹거나 자다 깬 부은 얼굴로 슬라이트를 치는 모습 등이 예고되면서 꿀잼 200%를 보장하는 신선한 콘텐츠가 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에너지 둘째가라면 서러운 열정돌 이븐(EVNNE)이 자체 콘텐츠를 통해 마음껏 터트릴 7인의 활약상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 앨범 'Target: ME'로 가요계 괴물 신인으로 거론된 이븐(EVNNE)은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을 통해 성장형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준비를 마쳤다.
한편, 이븐(EVNNE)의 자체 콘텐츠 '투애니포이븐 (24EVNNE)'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이븐(EVNNE)은 오는 1월 2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Un: SEEN'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