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여자)아이들, 정규 2집 마지막 트랙 'Wife' MV 티저 공개

  • 김노을 기자
  • 2024-01-21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중독성 넘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여자)아이들의 정규 2집 '2'의 수록곡 'Wif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ife'라는 글자가 프린팅된 티셔츠를 입은 멤버 두 명이 등장했다. 두 멤버들은 얼굴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독특한 민트 색상의 비즈 팔찌와 반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이들은 흘러나오는 배경 사운드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했다. 오버핏한 상의와 바지춤을 함께 잡고 짧게 리듬을 타던 멤버들은 한 명이 다른 한 명의 엉덩이를 살짝 치는 듯한 안무를 마지막으로 모습을 감췄다.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중독적인 사운드와 귀엽고 유쾌한 멤버들의 모습이 이목을 즐겁게 만들었다.

영상 말미에는 'Wife', '2024.01.22 0AM'이라는 문구가 뜨며 이번 정규 앨범의 수록곡 'Wife'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수록곡 'Wife'는 당초 트랙리스트가 공개될 때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곡이다. 기대에 부응하듯 금일 'Wif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깜짝 공개된 가운데, 타이틀곡 'Super Lady'는 여전히 베일에 싸여있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를 발매한다.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 진행 중이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