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전국투어 대장정 마무리..22만 영웅시대 만났다

  • 윤성열 기자
  • 2024-01-22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22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임영웅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경기 고양시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린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공연을 끝으로 전국투어 일정을 마쳤다.

고양 공연에서 임영웅은 화려하고 강렬한 'Do or Die' 무대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A bientot'와 '무지개', '인생찬가', '연애편지', '사랑해 진짜', '손이 참 곱던 그대', '보금자리' 등 다양한 곡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고품격 감성을 가득 담은 무대들의 향연이 계속됐고,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와 흥을 높이는 댄서팀의 안무, 고퀄리티 무대 연출 그리고 고화질 대형 전광판으로 즐기는 임영웅의 비주얼과 다채로운 스타일링도 돋보였다.

전국투어 대장정의 마지막 날이었던 만큼 임영웅은 앙코르 곡도 잊지 않으며, 영웅시대(임영웅 팬덤)와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또한 그는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꾸며지는 토크 콘서트인 '임영웅의 스페이스'를 통해 사연에 적극 공감하고, 센스 가득한 입담을 뽐냈다.

임영웅은 "기억 속에 오래 오래 남을 공연이 됐으면 좋겠다. (영웅시대를 위해) 더 큰 우주가 되어 다시 돌아오겠다. 건행"이라며 마무리 인사를 건넸다. 그는 오는 5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앙코르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 고양까지 남녀노소 나이불문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하늘빛 축제를 이어온 임영웅은 총 21회 차 콘서트로 약 22만 명의 영웅시대와 함께 했다. 특히 임영웅은 지난 2022년부터 현재까지 약 45만 3000명의 영웅시대와 전국 방방곡곡 하늘빛 축제를 펼쳤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높은 만족도와 감동이 가득한 공연 후기로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다. 물고기뮤직 측은 "임영웅의 손글씨 메시지가 담긴 영수증은 설렘 지수를 높였고,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 등은 기다리는 시간까지 즐거움을 선물했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앙코르 콘서트로 또 다시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앙코르 콘서트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