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배우반상회' 주윤발·유덕화도 출연?..CP "잘 안될 거 같지만 접촉 중"

  • 마포=최혜진 기자
  • 2024-01-22
'배우반상회' 제작진이 해외 배우들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상암 스탠포드호텔에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배우반상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손창우 CP, 정종욱 PD를 비롯해 배우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이 참석했다.

'배우반상회'는 항상 성장과 변신을 꿈꾸는 배우들이 아지트에 모여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멤버십 리얼 버라이어티다.

이날 정종욱 PD는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을 예고했다. 그는 "배우 강기영, 신성록, 다니엘 헤니 등도 나온다. 할리우드에서 활약하고 있는 다른 배우들도 나온다. 열 분 정도 찍어둔 상태라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창우 CP는 "영역을 한국에 국한하지 않고 홍콩도 접촉하고 있다. 주윤발, 유덕화와도 접촉하고 있는데 잘 안될 거 같다. 그래도 얘기가 오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출연 배우들도 '배우반상회'에 초대하고 싶은 배우를 밝혔다. 김지석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일본, 홍콩, 할리우드 배우들을 모시고 싶다. 그분들의 일상생활 등이 궁금하다"고 밝혔다.

차청화는 "대선배들 모시고 싶다. 선배들 연기를 보며 자라왔기에 그분들 삶의 희로애락을 함께 느껴보고 싶다. 또 TV를 보다 보면 연기를 너무 잘하고, 다음 작품에서도 '그때 저분이다' 생각이 드는, 연기 잘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냐. 그래서 그분들을 다 모셔보고 싶다. 이름을 몰라도 역할을 아는 사람들을 다 모셔보고 싶다"고 했다

한편 '배우반상회'는 오는 2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마포=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