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송은이, 차선우 위해 '일일 매니저' 발 벗고 등장

  • 한해선 기자
  • 2024-01-22

미디어랩시소 대표 송은이가 소속사 막내 차선우를 위한 일일 매니저로 변신한다.

컨텐츠랩 비보는 2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EO로그' 차선우 편을 공개한다.

이번 'CEO로그'에서는 송은이가 미디어랩시소의 유일한 MZ세대이자 막내 차선우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 차선우의 일일 매니저가 되어 연극 '거미 여인의 키스' 연습에 동행한다.

이날 차선우는 "자면서 가려고 했는데, 못 자겠다"라며 송은이와 함께 불편하지만 유쾌한 출근길에 오른다. 차선우는 송은이에게 동안 얼굴로 인해 겪은 고충부터 '거미 여인의 키스' 발렌틴 역에 더 어울리는 얼굴이 되기 위해 시도한 새로운 도전을 밝힐 예정이다.

또한 송은이는 평소 축구 팬이라고 알려진 차선우에게 "손흥민 선수와 밥먹기 VS 봉준호 감독과의 미팅"이라는 짓궂은 벨런스 게임은 물론, 스태프들과 마실 커피, 회사 굿즈, 영양제, 다이어트 도시락 등을 선물하며 대표이자 일일 매니저로서 제대로 활약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근 권일용, 김수용, 장항준, 봉태균 등의 영입으로 '아저씨 콜렉터'라는 별명이 생긴 송은이가 소속사 막내 차선우와 어떤 케미로 큰 웃음을 안길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CEO로그' 차선우 편은 2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