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엠그라운드' 미래소년 손동표, 글로벌 사랑둥이 된다..긍정 에너지 '뿜뿜'

  • 최혜진 기자
  • 2024-01-23
보이 그룹 미래소년(MIRAE) 멤버 손동표가 '글로벌 사랑둥이'로 분한다.

손동표는 23일 오후 8시 30분 ENA, 채널S에서 첫방송되는 '아이엠그라운드'에 출격한다. '아이엠그라운드'는 해외에서 다양한 한국의 게임을 통해 현지 친구를 만드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언어도, 국적도 각기 다르지만 'K-게임'을 통해 전 세계 친구들과 하나되는 과정을 그린다.

손동표는 '아이엠그라운드'를 통해 이상엽, 황광희, 김민규 등과 호흡을 맞춘다. 네 멤버의 '찐친' 케미스트리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손동표는 형들은 물론 현지 친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글로벌 사랑둥이'로 활약할 전망이다.

또한 손동표는 독특한 콘셉트의 프로그램인 만큼 여행지에 대해 공부하고, 미래소년 멤버들과도 함께 게임을 연습하면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는 전언이다.

'아이엠그라운드' 첫방송을 앞둔 손동표는 "'K-게임'을 통해 현지 친구를 만난다는 신선한 콘셉트가 특별한 매력 포인트로 다가왔다. 선배님들과도 재미있는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컸는데, 첫 만남부터 너무 잘 맞아서 운명이라고 생각했다. 네 멤버의 환상 케미는 첫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다양한 방송 및 웹 예능에서 전천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손동표는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MZ세대다운 당차고 솔직한 입담으로 '예능 샛별'로 부상했다. 손동표는 지난해 말 열린 '2023 SBS 연예대상'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받기도 했다.

한편, 손동표가 출연하는 '아이엠그라운드'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