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가 이틀째 국내 음악 사이트를 점령하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럭키넘버스(LUCKYNUMBERS)'의 수록곡 및 타이틀곡 'Baaam(뱀)'을 공개했다.
'Baaam'은 음원이 공개된 후 국내 9대 음악 사이트 중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소리바다 등 총 8곳의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으며 이 기세는 공개 이틀째인 2일 오전 8시 현재도 이어지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의 'Baaam'은 코믹 북에 나오는 감탄사에서 제목을 따왔으며, 한 여자에게 마음을 빼앗긴 남자의 심리를 표현한 노래다. 힙합 곡으로는 드물게 9인조 스트링 사운드로 녹음해 완성도를 높여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씨스타의 효린, 프라이머리, 슈프림팀, 자이언티, 크러쉬, 시모, UV의 뮤지, 정재일 등 유명 뮤지션들이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개그맨 신동엽도 내레이션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