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준영, 마동석과 손잡았다..넷플릭스 '황야' 오늘 공개

  • 이승훈 기자
  • 2024-01-25

배우 이준영이 빌런을 벗고 마동석과 돌아온다.

이준영은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Netflix) 영화 '황야'에서 남산(마동석 분)과 함께 동고동락하는 파트너 최지완 역을 맡았다.

앞서 이준영은 넷플릭스 시리즈 'D.P.'와 '마스크걸'에서 악역으로 강렬함을 선사하며 존재감을 내비쳤다. 게다가 지난해 개봉한 영화 '용감한 시민'에서는 학교 내 안하무인 절대권력자 한수강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며 관객들의 현실 분노를 유발하는 등 소름 돋는 빌런 캐릭터를 이어가며 호평을 이끌어 냈다.


하지만 '황야'에서는 어설픈 실력이지만 남산과 함께 사냥을 하고 수나(노정의 분)와 버스동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최지완으로 분해 또 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전의 빌런이 아닌 마동석의 파트너로서 완벽한 실력은 아니지만 위험에 빠진 수나를 구하기 위해 '황야'의 빌런 양기수(이희준 분)와 대결을 펼친다.

이준영 역시 제작발표회를 통해 "남산의 도움을 받고 많은 것을 배우며 성장해나가는 친구"라고 캐릭터를 소개하며 "이번에 '황야'를 통해 '순수함과 귀여움이 있다'는 것이 비칠 것 같아서 기대되고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미 이준영은 '부암동 복수자들'을 시작으로 '이미테이션', '너의 밤이 되어줄게', '일당백집사', '모럴센스'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최근 빌런 캐릭터로 주목받은 그가 '황야'를 통해 보여줄 또 다른 연기 변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로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