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꼭 봐줘" 차은우 피아노·우지 음원..故문빈 뭉클해지는 생일 선물[종합]

  • 윤상근 기자
  • 2024-01-26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멤버 고 문빈의 생일을 맞아 연예계 동료들이 고인을 잊지 않고 축하 물결을 이어가며 뭉클함을 더했다.

고 문빈은 2023년 4월 19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며 모두에게 충격을 안겼다.


비보가 전해진 직후 고인과 돈독했던 여러 동료들의 침통한 심경이 전해지며 안타까움을 더하기도 했다.

이후 고인은 26일 생일을 맞이했다. 현재 고인의 SNS에는 국내외 팬들의 축하 게시글이 끊임없이 담기고 있다.

여기에 생전 고인과 절친했던 동료 가수들도 축하의 말을 전했다.

아스트로 동료로 함께 했던 차은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모 영상 '[Cover] Love Is Gone (SLANDER) l Sung by CHA EUN-WOO'를 전하고 영상을 통해 직접 피아노 연주에 나섰다. 차은우는 "빈아 잘 지내? 뭐 하고 있어? 여느 때처럼 너의 생일 축하해 주고 싶은데 어디선가 보고 있겠지?? 생일 축하한다 친구야. 생각날 때마다 더 열심히 일하고 보고 싶을 때마다 힘들어도 마음 다 잡고 준비해서 드라마랑 앨범 준비했다! 나오면 꼭 봐줘"라며 "이 노래는 너 생각날 때 들으면서 위로받았던 노래야. 우연히 들었는데 너가 딱 생각나더라. 진짜 길 가다 어떤 노래를 들어도 다 너 얘기 내 얘기 우리 얘기 같은 거 알아?? 이 자시가!! 무튼!! 잘 들어줘 늘 보고 싶고 고맙고 사랑한다 내 친구 빈아빈아"라고 전했다.


아스트로의 또 다른 멤버 진진도 아스트로 공식 채널을 통해 "빈아 생일 축하한다 잘 지내지? 오늘은 더 보고 싶은 날이다 형 요즘 아주 열심히 살고 있어 보고 있을 거라 생각하며 산다 잘 먹고 잘 쉬고 있지?"라고 안부를 묻고 "오늘은 미역국 꼭 챙겨 먹고 우리 사진이 많이 없네 사진 좀 많이 찍어둘 걸 그랬다 누구보다 행복한 하루 보내야 한다 사랑한다 내 동생 #영원한 나의 달 문빈 생일 축하해"라 덧붙이며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MJ 역시 "우리 빈이~ 생일 축하한다. 사랑하고 보고 싶다 내 동생^^ 글쓴이 엠제이~형 #아스트로 #아로하 #영원한_나의달_문빈_생일축하해"라고 적었다.


비비지 멤버 엄지는 "이제 스물일곱이다. 꼬박꼬박 같이 나이 먹자. 생일 너무 축하해 빈아. 많이 보고 싶다"고 말했다. 신비 역시 '사랑하는 빈아 생일 축하해'라고 적힌 케이크 사진을 게재해 고인을 기렸다. 세븐틴 우지는 추모곡 '어떤 미래'를 발매했고, 부승관은 그런 우지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비비지 신비 역시 "사랑하는 빈아 생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케이크 사진도 공유했다.



세븐틴 우지는 고인을 향한 추모곡 '어떤 미래'를 발매했다. 우지는 "네가 언제 내줄 거냐고 음원을 듣고 싶다 했던 '어떤 미래' 내가 어떻게든 책임지고 회사랑 싸워서라도 너 생일에 가져올게"라고 약속했고 이를 직접 실천했다.


'어떤 미래'는 '사랑 담긴 미소 절대 잊지 않으리. 그 어떤 미래에서라도'라는 내용을 담으며 고인의 미소를 떠올리게 했다. 이에 세븐틴 승관도 '어떤 미래' 앨범을 공유하며 "고마워 형"이라고 마음을 전했다.

2016년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한 고인은 다수의 히트곡으로 팀 활동과 유닛그룹 문빈&산하 활동 등을 이어가다 2019년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시 중단하기도 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