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베이비몬스터 루카·라미, 꽃 같은 컴백 비주얼..싱그러움 폭발

  • 최혜진 기자
  • 2024-01-28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아사, 치키타에 이어 루카와 라미의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 루카, 라미의 'Stuck In The Middle' 캐릭터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번 포스터에는 프레임을 수놓은 꽃처럼 싱그러운 두 사람의 아우라가 담겼다.

루카는 절제된 카리스마로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털모자와 프릴 레이스 장갑으로 우아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라미는 한쪽으로 길게 땋은 머리에 액세서리를 매치해 차가우면서도 청초한 무드를 완성했다.

전날에 이어 이번에도 데뷔곡 'BATTER UP'과 사뭇 다른 모습으로 베이비몬스터의 색다른 변신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반응이다. 앞서 YG 측은 이번 신곡에 대해 "멤버들의 뛰어난 가창력과 유니크한 음색을 오롯이 만끽할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곡"이라고 전했다.

티저 콘텐츠를 통해 한층 깊어진 감성을 예고하고 있는 만큼 차례로 베일을 벗을 파리타와 로라의 모습은 물론, 'Stuck In The Middle'로 펼칠 음악 세계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의 'Stuck In The Middl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월 1일 공개된다. 오는 4월 1일에는 멤버 아현의 복귀와 함께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 본격적인 7인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