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명수 "내 개그 20년 전부터 MZ" 예능 32년 차 노하우 전수 [사당귀]

  • 윤성열 기자
  • 2024-01-28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박명수가 예능 인생 32년 차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에서는 박명수가 "내 개그는 20년 전부터 MZ 스타일"이라고 밝힌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특히 박명수는 KBS 2TV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회의실을 찾아가 후배 코미디언들에게 예능 인생 32년 차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때마침 그날은 '개그콘서트' 녹화 전 후배 코미디언들이 직접 짠 아이디어를 점검하는 날로, 박명수가 코너 심사위원으로서 신랄한 평가를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가운데 박명수는 후배들의 리허설을 보고 빵긋 웃음을 터트리던 것도 잠시 '개그콘서트'의 수뇌부이기도 한 담당 PD의 무표정을 보고 정색하는 등 담당 PD 옆에서 폭풍 눈치를 보는 '쭈글 모드'를 발동시켜 웃음보를 자극한다고. 또한 박명수는 리허설에 참관해 후배 코미디언들과 즉석에서 개그 호흡을 맞추고, 관객들의 배꼽을 잡을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주는 등 아낌없이 주는 박명수의 면모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명수는 "내가 했던 모든 개그가 다 재미있었어"라며 과거 유행어를 방출하는가 하면, 아이디어가 마르지 않는 모습으로 후배 코미디언들의 예능감을 자극한다고. 28일 오후 4시 45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