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정아 JTBC 예능제작본부장 "2024년 라인업, 도파민 넘어 '밥상 예능' 만들 것"

  • 한해선 기자
  • 2024-01-30

2024년 JTBC 예능 라인업이 공개됐다.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에서 '2024 JTBC 예능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임정아 예능제작본부장, 황교진CP, 민철기CP, 김은정CP, 손창우CP가 참석했다.

이날 JTBC는 올해 방송할 예능 라인업을 소개하고, 콘텐츠 방향성을 설명했다. 올해 JTBC는 1월 '배우반상회'(정종욱PD)부터 3월 '연애남매'(이진주PD), 4월 '세상에 이런 사람이'(정동현PD), '이혼숙려캠프'(김은정CP), '걸스 온 파이어'(김희정CP), 6월 '끝사랑'(홍인기PD), '전업자녀 탈출기'(정동현PD)를 상반기에 선보인다.

임정아 본부장은 2024년 JTBC 예능을 관통하는 키워드로 "2024년 '모두의 예능'이 필요하다. OTT 플랫폼이 다양화되고 도파민이 뿜어져 나와서 신나기도 하지만 피로감도 커졌다. TV를 시청할수록 힐링이 돼야 하는데 피로감이 있다. 시청도 파편화 돼서 예전에 많았던 '식탁 예능', '밥상 예능'이 없어졌고 '혼밥 예능'이 많아졌다. 우리는 모두에게 신선한 예능을 선보이려고 한다. 가족 이상의 친구, 밥상 위에서 즐기는 '밥상 예능'을 만드는 게 목표다"라고 밝혔다.

이어 "창의적인 신선함을 보여주려고 한다. '냉장고를 부탁해', '효리네 민박' 등을 저희 JTBC만이 보여준 예능이다. 올해엔 저희가 모두가 공감하면서 새로운 예능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