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상엽, ♥예비신부와 3월 24일 결혼식..사회는 유재석 [종합]

  • 김나연 기자
  • 2024-01-31
배우 이상엽이 3월 24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남이 된다.

31일 이상엽 소속사 유비매니지먼트그룹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상엽 배우가 오는 3월 24일 결혼한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으로,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를 배려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국민 MC' 유재석이 이상엽의 결혼식 사회를 맡아 그의 앞길을 축복한다. 유재석과 이상엽은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 시리즈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다졌다.

이상엽은 지난 9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당시 소속사 측은 "3월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한 단계"라고 밝혔다.

앞서 이상엽 또한 여러 방송에서 3월 결혼 사실을 밝힌 바 있다. 그는 지난 11월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예비 신부는) 나를 지긋이, 오롯이 바라봐준다. 모든 게 내가 생각해오던 것과 맞아떨어졌기 때문에 편안했던 것 같다. '조금 더 이렇게 해줬으면'이라고 바라는 부분이 없어서 편안했다. 자연스럽게 식장에서 사인하고 있더라"라고 애정을 전했다.

또한 혼전 임신 사실은 부인하며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결혼하게 됐다"며 "(2세는) '하늘에서 내려주시면 자연스럽게 갖자'고 했다. 우리도 자연스럽게 왔으니까"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상엽은 2007년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했으며 '대왕 세종' '미스 리플리'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장옥정, 사랑에 살다' '사랑해서 남주나' '당신이 잠든 사이에' '톱스타 유백이' '굿캐스팅' 등 다수의 작품으로 얼굴을 알렸다. 그는 2020년 KBS 2TV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 외 예능, 영화에서도 활약하며 배우로서 자리매김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