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솜 "'LTNS' 시즌2? 염두에 두고 작업하지 않아" [인터뷰①]

  • 이승훈 기자
  • 2024-02-01

배우 이솜이 'LTNS' 시즌2에 대해 입을 열었다.

1일 오전 이솜은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 인터뷰를 진행했다.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과 사무엘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영화 '윤희에게'를 연출한 임대형 감독과 영화 '소공녀'를 연출한 전고운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이솜은 겉은 차갑지만 속은 따뜻한 아내 우진 역을 맡았다. "관계를 하다보면 없던 사랑도 생기는거야"라며 관계가 우선임을 드러내는 우진은 부부 관계의 주도권을 잡고 있는 만큼 한없이 삭막하기만 한 현실을 바꿔보기 위해 자신의 가치관을 밀어붙이는 인물이다.


특히 'LTNS'는 유쾌한 대사와 촘촘한 스토리가 완벽하게 어우러졌다는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입소문을 타 티빙 오리지널 중 주간 시청 UV 1위를 기록, 일주일 간 가장 많이 본 오리지널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안재홍은 물론, 이솜이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연기를 선보여 "'LTNS'가 은퇴작이냐"라는 말까지 나올 정도. 때문에 일부 시청자들은 'LTNS' 시즌2 탄생을 염원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솜은 시즌2 론칭 가능성에 대해 "아니요. 우리는 시즌2를 염두에 두고 작업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마지막에 집에 오는 사무엘의 장면이 굉장히 기억에 남는다. 내가 와인을 따고 '누구세요?'라고 하면서 문을 열어주는데 내 얼굴은 안 나오고 뒷모습만 나온다. 그때 굉장히 울컥하더라. 문을 열러가는데 너무 슬퍼서 살짝 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있다. 그 신은 어떻게 보면 '우진이의 바람 아닐까', '꿈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다. 굉장히 여운이 많이 남는 장면이었다"라며 본인이 손꼽은 베스트 장면을 소개했다.

이어 이솜은 'LTNS' 결과물을 봤을 때 어느 정도 만족하는지 묻자 "나는 정말 좋아야 '좋다'라고 말하고, 진짜 재밌어야 '재밌다'라고 말하는 성격인데 고운 감독님이 6화까지 보여줬을 때 그제서야 비로소 '감독님 좋다. 우리 고생 많이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고운 감독님이 '이솜한테 이런 얘길 듣다니. 이솜이 좋다고 하다니'라고 말해주셨다"라며 웃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지난달 19일 공개됐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