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LTNS' 안재홍, 이솜과 연인만 세 번째.."친분 경계하면서 촬영" [인터뷰②]

  • 이승훈 기자
  • 2024-02-01

배우 안재홍이 이솜과 세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전했다.

1일 오전 안재홍은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 인터뷰를 진행했다.

안재홍과 이솜의 첫 만남은 2018년 3월 개봉한 영화 '소공녀'다. 이후 두 사람은 2020년 안재홍이 연출과 주인공을 맡은 영화 '울렁울렁 울렁대는 가슴안고'에 이어 'LTNS'로 총 세 번이나 호흡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 부담 혹은 고민은 없었는지 묻자 안재홍은 "세 번째 호흡을 맞춘 선배님들은 꽤 많을 거다. 하지만 세 호흡이 모두 다 연인 연기를 선보였다는 게 중요하고 특별하고 반가운 지점인 것 같다. 'LTNS'를 같이 할 수 있어서 오히려 난 반갑고 감사한 순간이었다"라고 대답했다.

또한 그는 "실은 세 번째 호흡이긴 하지만 '소공녀'에서는 특별 출연이어서 많은 부분이 나오지 않았다. 'LTNS'를 촬영하면서 느낀 건 이제야 이솜이라는 배우가 어떤 성향의 연기자인지 알 것 같았다. 이번에 호흡을 맞추면서 오히려 신선했다. 이제야 상대 배우를 알고, 서로가 어떤 성향의 연기자인지 알 수 있었던 작품이었다. '친하다'라는 개념에 대해 경계하면서 촬영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끝까지 가는 신들은 처음 해보는 장면이기 때문에 새로움을 많이 가지고 작업을 하려는 시간이었다"라며 이솜과 완벽한 케미를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연인 호흡만 세 번째인 터라 두 사람은 'LTNS' 대본과 관련해 특별한 대화를 나누지 않아도 마음이 잘 맞았다. 안재홍은 "나도 그렇지만 이솜도 어떤 장면을 촬영할 때 서로 토론을 하거나 말을 많이 하면서 의견을 교환하는 스타일이 아니다. 반드시 이런 과정이 따로 있지 않아도 '좋다'라고 할 정도로 마음이 잘 통했다"라며 이솜과의 호흡을 만족해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는 지난달 19일 공개됐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