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이븐(EVNNE)이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엣는 2월 첫째 주 1위를 차지한 이븐(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븐은 "1등을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젤리피쉬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라며 '뮤직뱅크' 1위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븐은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 우리의 원동력이 돼준 팬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이븐은 이제 시작이니까 잘 부탁드린다"라며 무한 팬사랑을 자랑했다.
이븐은 지난달 22일 두 번째 미니앨범 'Un: SEEN'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UGLY'는 강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테크 하우스와 그루비한 알앤비가 가미된 곡으로 드롭 파트 테마가 자유분방한 악동의 이미지를 극대화시키며 에너제틱한 그룹 특유의 팀 컬러를 선명하게 주는 트랙이다.
이븐의 '뮤직뱅크' 1위 소식 이외에도 (여자)아이들과 배너가 컴백 무대를 꾸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또한 BAE173, 클라씨(CLASS:y),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세 그룹이 모여 만든 A SIX는 데뷔했다.
'뮤직뱅크'에는 2Z, A SIX, AB6IX, 올아워즈, CIX, 다이몬, 이븐, Geenius, 엔믹스(NMIXX), POW, 투어스(TWS), 배너(VANNER), 최예나, (여자)아이들, 규빈, 라임라잇(LIMELIGHT), 류지현(Ryu jihyun), 우주소녀 설아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