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펙스, 日 제프투어 도쿄 첫 공연 성료.."또 다른 시작 행복"

  • 한해선 기자
  • 2024-02-04

그룹 EPEX(이펙스)가 도쿄에서 제프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지난 3일 도쿄 제프 하네다에서 단독 제프투어 'So We are not Anxious(쏘 위 아 낫 앵셔스)'의 첫 번째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So We are not Anxious'는 이펙스가 일본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제프투어로, 도쿄에서 막을 올렸다. 이펙스는 지난해 12월 서울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So We are not Anxious'를 마친 데 이어 제프 공연장에 전격 입성해 글로벌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이날 이펙스는 지난해 발매한 미니 5집과 미니 6집의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 'FULL METAL JACKET(풀 메탈 재킷)'을 비롯해 'Surrender(서렌더)', 'Hit The Wall(힛 더 월)' 등 수록곡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Lock Down(락 다운)'과 수록곡 'No Questions(노퀘스천스)' 무대를 마친 이펙스는 "일본에서 하는 첫 투어이다 보니 데뷔 때와는 또 다른 떨림이 느껴진다. 또 다른 시작에 굉장히 행복하다"라는 뜻깊은 소회를 밝혔다.

이번 제프투어를 위해 준비한 스페셜 무대도 공연장의 열기를 더했다. 이펙스는 일본 그룹 EXILE(에그자일)의 'Choo Choo Train(추 추 트레인)'을 에너제틱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선보여 현지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공연 후반부는 'Do 4 Me(두 포 미)', '고백 Bomb(고백 밤)', '사랑하는 내 님아', '사랑歌(사랑가)'로 청량하게 구성했다. 이에 이펙스는 "오늘 공연 후반부는 사랑을 표현하는 곡들이 많았다. 'So We are not Anxious'라는 이번 공연 타이틀처럼 제니스(팬덤명)가 함께 해주기 때문에 우리는 불안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라며 팬 사랑을 전하기도 했다.

끝으로 이펙스는 '작은 언약식', '꿈의 능선(SKYLINE)', '지구별 여행자 (Traveller)'를 앙코르곡으로 선보이며 깊은 여운을 안겼다.

한편, 이펙스는 오는 5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졸업식'(EPEX 1st Full Album Pre-Release 'Graduation Day')을 발매하고, 연내 본 앨범으로 컴백한다.

이펙스의 일본 제프투어 'So We are not Anxious'는 5일 제프 후쿠오카, 7일 오사카 제프 난바, 8일 아이치현의 제프 나고야, 10일 제프 다이버시티, 11일 KT 제프 요코하마에서 이어진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