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성주·정형돈, 차량 전복 현장 출동→운전자 실종 '아연실색' [시골경찰 리턴즈]

  • 윤성열 기자
  • 2024-02-04
'시골경찰 리턴즈 2'에서 차량 전복 사고 현장에 출동한 김성주와 정형돈이 충격에 빠진다.

4일 MBC플러스에 따르면 오는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시골경찰 리턴즈 2' 8회에서는 순경 4인방(김용만 안정환 김성주 정형돈)이 폭설로 인한 각종 현장으로 출동한다.

때 이른 폭설로 파출소에 온갖 신고 전화가 걸려오고 김성주와 정형돈이 차량 전복 사고 현장으로 긴급 출동한다. 1톤 트럭이 눈길에 미끄러져 도로 밑으로 떨어졌고, 운전자까지 실종된 상황. 실종 소식에 충격받은 김성주는 "운전자가 차량 밑에 깔린 것 아니냐"며 불안해한다.

한편 김용만과 안정환은 산기슭 오르막길 빙판길 제설 작업에 나선다. '도로 위 암살자'라 불리는 블랙아이스가 포진되어 순찰차도 미끄러지는 등 심각한 상황이 이어졌다는데. 제설작업을 위해 차에서 내린 순경들에게 위험한 순간이 잇따르고 안정환은 "조심해"라며 다급하게 외친다.

한파에 모래까지 얼어붙었지만 안정환은 "그래도 끝까지 해야한다"며 남다른 열정을 보인다. 또한 "모래주머니를 컬링처럼 던져"라며 특유의 순발력으로 제설 작업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오는 5일 오후 7시 4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