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가출·오토바이 구매..한고운, ♥찰스 반복된 일탈에 분노 폭발 [동상이몽]

  • 윤성열 기자
  • 2024-02-04
'동상이몽'에서 한고운이 남편 찰스의 반복된 일탈에 분노한다.

4일 SBS에 따르면 오는 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찰스, 한고운 부부가 펜싱 선수 아들과의 제주 일상을 공개한다.

최근 녹화에서 찰스, 한고운 부부가 최연소 펜싱 청소년 국가대표인 아들의 훈련장을 찾았다. '돌쇠네 도련님' 최지안 군의 훈련 모습이 공개되자 스튜디오 MC들은 "너무 잘 키웠다", "대견하다"며 넋을 놓고 감탄했다.

반면 찰스, 한고운 부부는 아들의 활약에 뿌듯해하면서도 연신 긴장한 모습을 보이는 등 운동선수 부모의 애환을 드러냈다. 아니나 다를까 연습을 잘 이어가던 아들이 갑자기 "손 감각이 이상하다", "너무 아프다"며 고통을 호소했고, 급기야 주저앉으며 훈련이 중단되는 위기에 처했다. 펜싱 유망주 최지안 군에게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이들 부부를 당황하게 한 사건의 전말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사고뭉치 돌쇠' 찰스의 만행으로 '무서운 마님' 한고운의 인내심이 결국 폭발했다. 앞서 가출, 오토바이 구매 등 온갖 일탈로 아내를 화나게 했던 찰스의 또 다른 만행(?)이 발각된 것.

이에 아내는 "원하는 건 다 할 셈이냐"라며 분노한 모습을 보였다.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한 찰스는 아내의 화를 풀어주기 위한 방법을 강구하다 뜻밖의 인물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 인물은 본인만의 노하우는 물론, '돌쇠 부부 맞춤형 솔루션'까지 제시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과연 찰스가 소환한 구원투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을 더한다.

한편 '기러기 부부' 찰스, 한고운 가족이 모처럼 함께 모여 저녁 식사를 가졌다. 가족들은 오랜만에 함께 갖는 시간에 "셋이 모이니 재밌다"라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화기애애함도 잠시, 세 사람 사이에 싸늘함이 감돌며 순식간에 분위기가 반전돼 모두를 긴장하게 했다. 급기야 한고운은 갑자기 눈물까지 쏟아냈고, 남편 찰스 역시 눈시울을 붉혔다고.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눈물에 아들은 "나 때문이야?"라며 전전긍긍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5일 오후 10시 1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