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트라이비, 새 싱글 'Diamond' 컴백 스케줄러..오늘(6일) 피지컬 앨범 예판 시작

  • 한해선 기자
  • 2024-02-06

그룹 트라이비가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트라이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될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늘(6일) 앨범 프리뷰 이미지를 시작으로, 오는 7일 트랙리스트와 리릭 티저, 13일과 14일 성숙함을 품은 트라이비의 비주얼과 이번 앨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가 공개된다.

이어 15일 신곡 'Diamond' 뮤직비디오 티저, 19일 신보 샘플러 등 20일 앨범 릴리즈에 앞서 풍성한 프로모션 콘텐츠로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트라이비는 오는 20일, 지난해 2월 발매한 'W.A.Y(웨이)' 이후 1년 만에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로 팬들을 마주한다. 신보 'Diamond'는 각자 살아온 방식도, 문화도, 개성도 다른 여섯 소녀들이 고난과 역경을 딛고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을 'Diamond'에 비유했다.

트라이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타일과 음악을 향한 끊임없는 열정을 보여줌과 동시에 'Diamond'처럼 그 자체만으로 영롱하게 빛나는 그들의 눈부신 매력을 발산하며 2024년을 활짝 열 전망이다.

한편 트라이비의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오늘(6일) 정오 피지컬 앨범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컴백 기념 팝업 스토어 일정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