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레전드' 대성, '나락퀴즈쇼' 뜬다..'빅뱅·승리 퀴즈' 나올까?[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4-02-07

그룹 빅뱅 출신 가수 대성이 '나락퀴즈쇼'에 뜬다.

7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측은 "이번주 토요일, 2월 10일 오후 7시 업로드 되는 '나락퀴즈쇼' 7화의 게스트를 공개합니다"라며 공지를 올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성이 '나락퀴즈쇼' 게스트로 등장한 모습이 있었다. 대성은 '나락퀴즈쇼' 진행자 이용주, 김민수의 날카로운 질문을 받고 고개를 숙이며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나락퀴즈쇼'는 MC가 게스트에게 정치성향, 사회적 논란거리가 될 질문 등 민감한 질문을 던지고, 게스트가 대답할 수밖에 없는 환경 속에서 괴로워하는 것을 유머로 보여주는 콘텐츠.


앞서 언에듀케이티드, 전태풍, 미미미누, 충주시 홍보맨, 김계란, 말왕이 게스트로 출연해 활약했다.

대성이 '나락퀴즈쇼'에서 빅뱅, 전 소속사 YG와 관련한 질문을 받을지, 이에 어떤 답을 내놓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벌써부터 네티즌들은 "승리 얼마나 언급할지 궁금하다", "빅뱅 재결합 누구 때문에 못 하나요", "대한민국의 승리를 응원하십니까", "레전드 레전드", "피식쇼를 잘못 알고 나간 거 아니냐", "진짜 나락 보내는 거 아님?" 등 궁금해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대성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D's ROAD in SEOUL(디스 로드 인 서울)'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