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정재형 "이효리♥이상순, 중매 답례로 양복 선물..결혼까지 할 줄은"[라스][★밤TV]

  • 김지은 기자
  • 2024-02-07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이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를 이어주게 된 에피소드를 밝혔다.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정재형, 장기하, 카더가든, 비비가 출연하는 '좋은 노래 있으면 소개시켜줘'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재형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오작교 역할을 했다며 중매요정을 꿰찬 비하인드를 밝혔다. 그는 "상순이가 인성이 되게 좋은 친구다. 제 앨범을 녹음하러 파리에 있는 동안 상순이가 기타 녹음으로 일주일간 머물러있었다. 함께 있는 동안 진짜 많은 얘길 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때 저는 앨범 녹음할 때라 굉장히 예민했는데 상순이가 굉장히 감정 기복이 없고 안정감이 있었다. 뭔가 편안해지면서 '이 친구 누구 소개해주고 싶다'고 생각해 효리를 소개해줬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여가수, 여배우가 되게 화려해 보이지만 외로움이 많은 직업이지 않나. 정신적으로 안정이 필요한 기준들이 있는데 그러기 쉽지 않다. 효리 이야기도 잘 받아줄 거 같다고 했는데 결혼까지 하게 될 줄 몰랐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끝으로 정재형은 두 사람에게 오작교 답례로 양복 선물을 받았다며 "둘이 잘 살아서 그게 제일 큰 선물이다"라고 덧붙였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