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NCT 태용, 26일 'TAP' 솔로 컴백..전곡 작사·작곡[공식]

  • 윤상근 기자
  • 2024-02-08

아이돌그룹 NCT 멤버 태용이 2번째 미니앨범 'TAP'(탭)으로 뮤지션으로서의 역량을 다시 한번 증명한다.

'TAP'은 오는 26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앨범에는 동명 타이틀 곡 'TAP'을 포함해 태용의 진솔한 생각과 고민을 녹여낸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태용은 이번 앨범 전곡의 가사를 단독 작사함은 물론, 전곡 작곡 참여까지 앨범 작업의 모든 과정에 공을 들였으며, 전작보다 앨범 제작 참여 범위를 더욱 확장한 만큼 뮤지션으로서의 독보적인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줄 계획이다.

지난해 6월 첫 미니앨범 'SHALALA'(샤랄라)로 솔로 데뷔한 태용은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으며,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1개 지역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 국내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앨범으로 보여줄 새로운 활약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태용은 또한 앨범 발매에 앞서 24일,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24 TAEYONG CONCERT <TY TRACK>'(2024 태용 콘서트 <티와이 트랙>)을 열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