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티아이오티가 설 연휴를 맞이하며 한복 화보를 공개했다.
티아이오티(TIOT, 김민성, 금준현, 홍건희, 최우진)는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단체 및 개인 한복 화보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따뜻한 설날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색색의 한복을 단정히 차려입고 미소짓는 티아이오티의 모습, 그리고 멤버별로 비주얼이 강조되며 멤버들 각자의 확연히 다른 매력을 드러낸 개인 화보가 담겼다.
특히 강렬한 레드 컬러의 헤어와 우리나라 고유의 의상을 매치한 김민성, 금발과 오렌지톤의 헤어 컬러로 톡톡 튀는 매력과 함께 순한 대형견이 떠오르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금준현과 홍건희, 그리고 흑발 헤어 스타일로 단정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최우진까지 네 멤버의 4인 4색 비주얼이 그룹 티아이오티의 매력을 더욱 풍성하게 했다.
티아이오티는 지난해 8월 프리 데뷔한 신인 그룹으로,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네 멤버 모두 높은 순위를 기록하면서 강한 인상을 남기고 프리 데뷔 타이틀곡으로 '백전무패'를 리메이크하며 친숙한 사운드위에 펼쳐지는 패기 넘치는 신인의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티아이오티는 지난해 첫 연말 팬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함께 2023년을 마무리했다. 그리고 지난 1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제프 신주쿠 콘서트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매력을 펼쳐내면서 일본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편, 티아이오티는 계속해서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 앞에 나설 전망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