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남자 2호 거침없는 직진..'7기·11기 옥순 데이트' 위너 등극?[나솔사계]

  • 윤상근 기자
  • 2024-02-10



'나솔사계'에서 남자 2호의 거침없는 '로맨스 질주'가 시작된다.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15일 방송을 앞두고 11기 옥순과 7기 옥순을 오가는 남자 2호의 아찔한 줄타기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나솔사계'를 응원하는 시청자들이 깜짝 참여한 현장 미션을 통해 '데이트권'을 획득한 남자 2호는 이번 예고편에서 '솔로민박'의 '뉴 히어로'로 급부상한다. 9기 옥순은 "소감 얘기해줘요"라며 남자 2호를 치켜세우고, 남자 2호는 쑥스러운 듯 "기쁩니다"라고 답한다. 남자 4호는 "그거 한 장 나한테 써주면 안 돼요?"라고 너스레를 떨고, 남자 4호의 깜짝 어필에 3MC 데프콘-조현아-경리는 '빅 웃음'을 터뜨린다.

잠시 후, 남자 2호는 "11기 옥순님, 잠깐만"이라고 11기 옥순을 밖으로 불러내고, "내일..."이라고 '데이트'를 제안하는 듯한 분위기를 풍긴다. 심지어 두 사람은 하이파이브까지 나누면서 심상치 않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한다. 예상치 못한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무드에 3MC는 "이러면 좀…"이라고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그러나 이것도 잠시, 7기 옥순은 "왜 나와 계세요?'라고 남자 2호에게 말을 걸고, 남자 2호는 "저 잠깐 드릴 말씀 있어요"라고 7기 옥순에게 대화를 요청한다. 뒤이어 남자 2호는 7기 옥순에 이어 11기 옥순에게도 "저 데이트권이 있어서..."라고 2연속 데이트를 신청하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남자 2호의 반전 행보에 경리, 조현아는 '기절초풍' 직전에 빠진다.

7기 옥순은 "알겠습니다"라고 남자 2호의 데이트 신청에 의미심장한 대답을 내놓고, 남자 2호는 방으로 돌아와 데이트 준비에 들어가 궁금증을 자아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