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정은 "이동건에 마음 흔들린 적 있어" 깜짝 고백 [미우새]

  • 안윤지 기자
  • 2024-02-11
배우 김정은이 배우 이동건과 20년 만에 재회한 가운데 깜짝 고백한다.

11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측은 김정은이 스페셜 MC로 출연, 드라마 '파리의 연인' 이후 20년 만에 마주한 김정은과 이동건의 모습이 그려져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러블리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김정은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크게 반가워했다. 김정은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박신양, 이동건 두 남자 주인공의 사랑을 받는 주인공으로 열연하며 이동건의 명대사 "이 안에 너 있다"를 탄생하게 한 장본인이기도 했다. 김정은은 동건 母를 만나보고 싶었다며 반가움을 표했고, 동건 母 또한 "동건이가 가슴 아프게 짝사랑만 해서 마음이 아팠다"라며 김정은과의 첫 만남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정은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 촬영 당시, 이동건에게 설렌 적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정은은 드라마 속 반항아 역으로 나온 이동건을 회상하며 "마음이 흔들릴 만큼 멋있었다"라고 밝혔다. 특히 명대사 "이 안에 너 있다" 촬영 당시의 비하인드를 풀어 놓으며 이동건의 돌발 행동에 설렜던 마음을 고백해 母벤져스마저 설레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20년 전 이동건과 김정은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일주일에 5번은 술을 마신다고 밝힐 정도로 애주가인 이동건이 '절주'를 선언해 동건 母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동건은 큰 결심을 한 듯 집안 곳곳에 쌓인 술병을 정리하기 시작했고, 계속해서 나오는 각종 술병에 지켜보던 母벤져스와 김정은마저 경악했다. 김정은은 "이동건이 저 정도로 술을 좋아하는지 몰랐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토록 술을 좋아하던 이동건이 절주를 선언한 사연은 무엇이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러나 절주를 선언한지 이틀 만에 이동건에게 위기가 찾아왔다. 애주가로 유명한 대세 배우들과의 저녁 약속이 있었던 것. 선약이라 어쩔 수 없이 참석한 이동건은 술을 부르는 요리들과 동료 배우들의 유혹에 식은땀을 흘려야 했고, 이 중 한 명이 꺼내든 알코올 '핫 아이템'때문에 동공 지진을 일으키기도 했다. 과연 이동건은 끝까지 술의 유혹을 참아낼 수 있을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