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민규, 외국 男에게 핑크빛 프러포즈 받았다 [아이엠그라운드]

  • 이승훈 기자
  • 2024-02-12

배우 이상엽이 또다시 '맛이 없을 수 없는' 필살 메뉴를 선보이며 이번에는 외국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13일 ENA채널과 채널S에서 동시 방영되는 K-게임으로 전 세계 친구 만들기 '아이엠그라운드'에서는 파티에 초대한 현지 친구들을 위해 한국인의 '소울 푸드'인 삼겹살, 라면, 참치 주먹밥 등 정성 가득한 식사를 준비하는 이상엽, 황광희, 김민규, 손동표의 모습이 공개된다.

여기서 이상엽은 다소 밍밍해 보이는 황광희의 참치 주먹밥에 깜짝 '치트키'를 사용, 외국 MZ들도 열광할 신메뉴로 재탄생시켰다. 이상엽은 황광희에게 "주먹밥을 너무 맨밥으로 하는 거 아니냐"라고 하더니, "내가 주먹밥 위에 살짝 뿌릴게. OO 들어가서 맛없는 건 없다"라며 실행에 나섰다. 이상엽의 손길로 '업그레이드' 참치 주먹밥이 탄생, 요리 대결 프로그램 2회 우승자이자 편의점 매출 상위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 메뉴의 출시자로서의 위엄을 드러냈다. '편의점 셰프' 이상엽이 꺼내든 필살 '치트키'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新여심 킬러' 김민규는 여심 뿐만 아니라 전 세계 남심까지 사로잡으며 '글로벌 치명남'에 등극했다. 김민규는 이상엽과 함께 파티 장보기를 하고 이동하던 중 다가온 한 의문의 남성으로부터 선물 꾸러미를 한아름 건네받았다. '보조개 왕자' 김민규가 남심까지 쓸어담은 특별한 사연 또한 '아이엠그라운드' 4회에서 만날 수 있다. 이상엽은 "너 진짜 월드 스타구나. 새삼 또 느낀다"라며 감탄했고, 김민규는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맏형 이상엽, 둘째 황광희, 셋째 김민규, 막내 손동표 치명적인 매력을 소유한 '흥익인간' 4인방의 K-게임으로 그리스 정복기 '아이엠그라운드' 4회는 13일 오후 8시 30분 ENA와 채널S에서 동시 방영된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