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제 노래 못 듣겠다"..나얼, 이승만 '건국전쟁' 관람 인증→네티즌 첨예한 다툼[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4-02-13

가수 나얼이 영화 '건국전쟁' 관람을 인증했다가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나얼은 지난 12일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자유롭게 하려고 자유를 주셨으니 그러므로 그 안에 굳게 서고 다시는 속박의 멍에를 메지 말라. (갈라디아서5:1)킹제임스 흠정역"이란 성경 구절을 적으며 사진을 올렸다.

나얼은 이와 함께 영화 '건국전쟁' 포스터와 성경책 사진을 함께 올려 주목 받았다.

'건국전쟁'은 1945년 해방 이후 이승만 대통령이 대한민국 정부를 수립한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나얼은 자신과 같은 기독교 신자였던 이승만의 영화를 관람했다고 알린 것으로 보이나, 이승만 대통령에 대한 비판의 시선도 있는 터라 네티즌들은 갑론을박을 벌였다.


많은 네티즌들은 "이제 노래 못 듣겠다", "좋아했던 가수인데... 잘못된 역사관과 사상이 어린 팬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생각해서 신중하셔야 할텐데", "잘못된 믿음이 무지를 낳는구나", "에휴 이게 뭐야.. 생각이 서로 다를 팬들도 콘서트장에서는 마냥 행복할 뿐인데 괜히 팬들끼리 다툼 생기게 참" 등 걱정의 반응을 남겼다.

반면 "집사님 진정 평안 하세요", "노래도 잘하고 신앙심도 굿", "마음이 뜨겁습니다", "대나얼" 등의 반응도 달리며 네티즌끼리 첨예하게 다투는 중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