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티모시 샬라메에 빠진 극장가..'듄: 파트2', 예매율 1위 '흥행 시동'

  • 김나연 기자
  • 2024-02-13
'듄: 파트2'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듄: 파트2'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일부 IMAX 특별관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하며 2월 극장가의 진정한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개봉을 2주 이상 앞두고 있는 현 시점에도 7만 장에 가까운 사전 예매량을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해 2월 극장가에 흥행 폭풍을 불러 일으킬 것을 예고한다.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

IMAX 특별 상영 포맷의 신세계를 선보일 것을 예고한 '듄: 파트2'는 IMAX 특별 상영관 티켓팅 전쟁을 방불케 했던 전편 '듄'에 이어 또 한 번 예매 전쟁을 일으킬 것이다. 특히 이번 작품은 사막 로케이션과 웅장한 전투 장면 등 '듄: 파트2'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역대급 장면들을 모두 IMAX로 촬영해 영화의 스케일을 역대급 스케일로 키운 바, 전편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IMAX 포맷으로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며 높은 만족감을 안겨줄 것이다.

함께 공개된 IMAX 상영 포맷 특별 포스터 역시 영화 '듄: 파트2'의 웅장한 로케이션과 미장센을 미리 엿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IMAX 포스터는 사막의 포식자 모래벌레가 무섭게 달려드는 모습을 담은 전투 장면의 치열함을 그대로 구현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요르단, 아랍에미리트 등 실제 사막 로케이션으로 완성된 압도적인 영상미 또한 IMAX 특별 포맷으로 보면 더 특별할 '듄: 파트2'의 등장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지난 1월 개봉한 '웡카'가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며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티모시 샬라메가 '듄: 파트2'로 흥행 배턴을 이어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듄: 파트2'는 연출을 맡은 드니 빌뇌브 감독부터 '폴' 역의 티모시 샬라메, '챠니' 역의 젠데이아, '하코넨 백작' 역의 스텔란 스카스가드,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뉴 빌런 '페이드 로타' 역의 오스틴 버틀러까지 역대급 라인업으로 내한해 국내 팬들과 만난다. 오는 2월 28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