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동완, 서윤아와 간접 뽀뽀? "이렇게 또 가까워지네" 설렘 [신랑수업]

  • 윤성열 기자
  • 2024-02-13
'신랑수업'에서 가수 겸 배우 김동완이 서윤아와 함께 핫한 데이트 장소에서 특별한 스킨십을 하며 한층 더 가까워진다.

13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측에 따르면 오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102회에서는 김동완이 서윤아가 준비한 데이트 코스를 함께하며 서로를 좀더 알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한 체험 전시관으로 향한다. 이어 입구에 들어선 김동완은 서윤아에게 "우리 이거 하자"라고 하더니, 자신의 엉덩이로 서윤아를 살짝 밀어 '장꾸미'를 발산한다.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에 "귀여워", "엉덩이 뽀뽀한 느낌이 있는데?", "이렇게 가까워지네, 또"라며 환호성을 지른다.

잠시 후, 김동완, 서윤아는 '커플 아이디'를 생성하고 본격적으로 '내 마음을 맞혀봐' 테스트에 임한다. 이때 서윤아는 "누구와 함께 오셨나요?"라는 질문이 나오자 "연인, 배우자, 친구, 가족, 직장 동료 및 선후배 중 우리는 뭘로 (선택)해야 하지?"라고 김동완에게 묻는다.

김동완은 "연인으로 하자"라고 박력 있게 답해 서윤아를 미소짓게 만든다. 이후 두 사람은 '내 마음을 맞혀봐' 데이트 코스를 통해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조금씩 드러낸다. 서윤아는 갑자기 "오빠, 나 언제부터 좋아했어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져 김동완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김동완이) 심박수 다 들키겠네"라며 과몰입한다. 오는 14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