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효리 청초한 외모 컴백..'20년 지기' 정샘물 캠페인 모델 발탁

  • 윤상근 기자
  • 2024-02-13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메이크업 브랜드 'JUNG SAEM MOOL'(정샘물)이 브랜드 최초로 상업광고를 진행하며 모델로 이효리를 선택했다.

'JUNG SAEM MOOL'(정샘물)은 오는 2월 중순부터 대대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히며 이효리 모델 발탁을 알렸다.

'JUNG SAEM MOOL'(정샘물)은 그동안 상업광고 하나 없이도 오롯이 제품력으로만 국내외 2,30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K-대표 메이크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JUNG SAEM MOOL'(정샘물)은 2024년 최초로 스타모델을 기용했는데,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철학과 신념에 가장 잘 맞아떨어졌던 스타가 바로 이효리였다.


이효리와 정샘물 원장의 인연은 20여 년을 넘어선다. 이효리의 솔로 활동 초창기, 그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아티스트가 바로 정샘물 원장이었다.

정샘물 원장과 이효리의 긴 인연을 통한 끈끈한 캐미는 광고 촬영장에서도 여지없이 드러났는데, 둘은 오랜만의 재회에도 불구하고 애틋하게 서로를 챙기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고, 이효리는 광고퀸답게 프로페셔널한 자태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만들어내 스태프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JUNG SAEM MOOL'(정샘물)의 마케팅 캠페인은 2월 중순 티져 영상을 시작으로 3월 1일 본격적으로 온에어 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