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박지윤, 최동석 폭로 침묵 이유? 양육권 재판 영향 미치기 때문"

  • 윤상근 기자
  • 2024-02-13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전 남편 최동석의 폭로성 글로 양육권 갈등을 빚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사실상 대응하지 않고 있는 이유에 대한 비하인드가 전해졌다.


이진호는 1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경호원 대동 왜? 박지윤 아나운서가 침묵하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박지윤과 최동석이 최근까지 양육권과 친권을 두고 법적 다툼을 이어오고 있다. 의아한 것은 (박지윤이) 경호원까지 대동하고 나타났다는 점"이라며 "양측의 입장이 엇갈리고 있다. 한쪽에서는 최동석이 '아이 등교 과정에서 갑자기 나타나 소리치는 등 소란을 피웠다'고 주장했고 반대에선 '내가 공동 양육권자인데 내 아이 보러 가는 게 무슨 문제냐'고 맞서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진호는 "논란이 커지는 와중에 박지윤은 계속 침묵을 선택하고 있다"라며 "지인들에 따르면 박지윤은 본인 입장을 밝힐 경우 양육권과 친권 판결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하고 있다. 그런 부분을 고려해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는 쪽으로 자기 입장을 정했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박지윤은 최근 자신이 고용한 경호원이 아이들과 만나려는 최동석을 막는 모습을 봤다는 목격담이 퍼졌고 최동석도 지난 4일 "경호원이 애 아빠의 정강이를 차고 사과하게 하는 어설픔. 경호원을 2명이나 쓸 거면 교육이라도 된 인력을 썼어야지…명분 없는 미친 칼춤 잘 봤다"라는 글을 남기며 논란을 빚었다.

박지윤과 최동석은 2004년 KBS 공채 30기 아나운서 동기로 입사, 사내 열애 끝에 2009년 11월 결혼했고 슬하에는 1남 1녀를 뒀다. 하지만 이들은 2023년 10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