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갑수, F&F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4-02-15
배우 김갑수가 F&F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는 15일 "김갑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시작으로 김갑수가 변함없이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갑수는 47년의 연기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배우다. 1977년 극단에서 연기를 시작한 그는 연극 무대와 영화, 드라마 등 장르를 불문한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김갑수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날아라 개천용', '보좌관', '스위트홈', 영화 '뜨거운 피', '강철비' 등에서 깊이 있는 연기로 묵직감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김갑수는 올해 기대작으로 꼽히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김희원)에 출연한다. '눈물의 여왕'은 김갑수와 더불어 김수현, 김지원 등 톱스타들의 캐스팅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F&F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이영준 부문장을 영입해 배우 매니지먼트 사업을 본격적으로 펼치기 시작했다. F&F엔터테인먼트는 김갑수 합류를 신호탄으로 다양한 연기자를 영입하며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F&F엔터테인먼트에는 드라마 '종이달'에서 배우 유선의 딸로 눈도장을 찍은 신예 유채희와 걸 그룹 유니스(UNIS)가 소속돼 있다. 이들 역시 연기자로서 활동 영역을 넓혀 다방면에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