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3월 그랜드 오프닝을 맞이해 특별 기획한 마룬파이브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인스파이어는 1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마룬파이브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인스파이어는 또한 관람객들이 마룬 파이브 공연과 함께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미식, 문화체험, 디지털 미디어, 쇼핑 등 '올인원'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콘서트 VIP석 티켓 (2매) 및 객실 숙박 등을 결합한 특별 패키지도 16일 오후 5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한다.
그래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멀티 플래티넘 글로벌 팝 록 밴드인 마룬파이브는 오는 3월 8일 (오후 8시)과 9일 (오후 7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국내외 팬들을 만나 생생한 공연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룬파이브는 모히건 인스파이어가 3월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해 기획한 화려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라인업의 대표 주자이자,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공연하는 첫 해외 아티스트다.
마룬파이브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멜로디와 매력적인 가성이 돋보이는 보컬을 통해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휘어잡은 글로벌 팝 록 밴드로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총 3개의 그래미상을 들어올렸고 전세계적으로 약 1억 3,500만 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 금세기 빌보드 핫100 차트 듀오/그룹 부문 최다 1위 등 수많은 최다, 최고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2023년 3월부터는 라스베이거스 레지던시 공연 <M5LV>를 수 차례 개최하며 완벽한 호흡의 퍼포먼스와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팬과 음악 평론가들의 찬사를 받았기에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펼쳐질 공연이 더욱 기대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