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딸·아들과 다정한 日여행 "아이들 어릴 때부터 여행..후회 안 해"

  • 한해선 기자
  • 2024-02-15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이 자녀들과 일본 여행을 인증했다.

15일 박지윤은 "친구들이 클리코상 앞에서 인증샷을 많이 올리는지 작년부터 '엄마 거기 뭐야..? 남자 동상 같은데' 하길래 '아~ 클리코상?' 해서 계획된 여행인데, 해가 바뀌고야 겨우 왔네요"라며 글을 올렸다.

박지윤이 공개한 사진에는 그가 딸, 아들과 일본 오사카에 해외여행을 간 모습이 담겨 있었다. 박지윤은 오사카 명소에서 환하게 웃으며 자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을 인증했다.


박지윤은 "첫날은 비가 촉촉하게 내려서 호텔 라운지에서 맥주랑 허기 좀 채우고 슬슬 구글맵 켜고 나가서 딸의 위시리스트인 화장품 쇼핑, 산리오 쇼핑, 글리코상 차례로 격파하고 포토존은 내일도 다시 오기로 하고 힘들다는 아들은 어르고 달래며 편의점 들러 하루를 마감합니다"라고 여행기를 전했다.

그는 이어 "어디고가 중요한가요? 그냥 같이 새로운 곳을 경험하고 느껴본다는 거 자체가 아이들 어릴 때부터 여행 많이 다닌건 진짜 후회 안 해요! 내일도 파이팅 해볼게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지윤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과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해 10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